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 2백만 개의 개발 툴을 출하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칩은 뛰어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무료 MPLAB® X IDE(통합개발환경), 무료로 제공되며 최적화된 MPLAB XC 컴파일러,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저비용 PICkit™ 3 및 MPLAB ICD 3 인-서킷 디버거(In-Circuit Debugger)를 비롯한 자사의 개발 툴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화해 왔다.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이 개발 툴 라인은 마이크로칩의 마이크로컨트롤러,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 아날로그 부품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임베디드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개발 툴 제품 라인의 지속적인 성장과 확대 기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 2백만 개의 개발 툴을 출하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칩은 뛰어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무료 MPLAB® X IDE(통합개발환경), 무료로 제공되며 최적화된 MPLAB XC 컴파일러,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저비용 PICkit™ 3 및 MPLAB ICD 3 인-서킷 디버거(In-Circuit Debugger)를 비롯한 자사의 개발 툴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다양화해 왔다.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이 개발 툴 라인은 마이크로칩의 마이크로컨트롤러,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 아날로그 부품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임베디드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마이크로칩의 개발 툴 사업부 부사장인 데렉 칼슨(Derek Carlson)은 “이처럼 엄청난 성과를 달성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마이크로칩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우수한 개발 툴을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1,600가지 이상의 다양한 개발 툴을 바탕으로 사실상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임베디드 엔지니어들의 필요에 대응할 수 있다고 자부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은 2백만 개 출하를 기념하여 6월 말까지 모든 주요 개발 툴을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PICkit 3 인-서킷 디버거(In-Circuit Debugger), MPLAB ICD 3 인-서킷 디버거(In-Circuit Debugger), MPLAB REAL ICE™ 인-서킷 에뮬레이터(In-Circuit Emulator), 모든 MPLAB XC PRO 컴파일러 워크스테이션 라이센스, MPLAB REAL ICE 파워 모니터 보드 등 마이크로칩의 가장 인기 있는 주요 개발 툴들을 포함한다.
칼슨 부사장은 “적합한 툴이야말로 개발 비용 및 시간을 줄이고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마이크로칩 제품을 신뢰해 주신 모든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마이크로칩은 새로운 첨단 솔루션을 제공하여 디버깅 기술을 계속 더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