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대표이사 신은영)가 9월4일 대구, 5일에는 부산을 찾아 ‘제조 혁신을 위한 AI 기반 공급망 혁신’을 주제로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를 개최한다.
9월4일·5일 양일간, 400여명 대상 AI 기반 공급망 혁신 세미나
SAP 코리아(대표이사 신은영)가 영남권 제조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지원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SAP는 오는 9월 ‘제조 혁신을 위한 AI 기반 공급망 혁신’을 주제로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SAP 코리아가 9월4일 대구, 5일에는 부산을 찾아, 영남권 제조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지난 상반기 개최된 행사가 높은 관심 속에 성료한 데 힘입어, 이번 행사는 규모를 더욱 확대해 영남 소재의 제조, 생산, 운영 및 IT 기획 담당자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AP 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제조 혁신 및 공급망 혁신을 위한 통합 재무 플랫폼과 디지털 매뉴팩처링을 중심으로, SAP S/4HANA Cloud등 제조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세션도 준비돼 있다. 행사는 쇼케이스 데모와 고객 실사례 공유 세션, 공급망 관련 ESG 규제 이해를 돕는 세션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및 동국시스템즈에서 직접 연사로 참여해 솔루션을 소개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세션으로 구성된다. 마이크로소프트, 동국시스템즈, 메타넷글로벌, GS ITM 등 파트너사의 전시 부스도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은영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공급망 솔루션에 생성형 AI가 도입되면서 제조 기업이 다양한 부문에서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제조업 고객들이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제조 기업이 밀집된 영남 지역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다채로운 세션 구성은 물론, 행사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이번 행사에 참석하셔서 비즈니스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AP 이노베이션 데이 로드쇼는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로드쇼 참석 및 부산 행사 내 파트너 부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SAP 코리아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